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매출 잘 뽑는 하이퍼포머는 '주도적인 헤어디자이너의 매출 습관'을 갖고 있다!

뷰카클래스

by VUKA 2022. 5. 18. 15:19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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매출이 고민인 헤어디자이너라면

🍚 식사하시면서,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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선생님!

매출을 잘 내는 하이퍼포머 디자이너와

좀처럼 오르지 않는 디자이너의 차이점, 알고 계신가요?

혹은 어떤 차이라고 생각되시나요?

 

'테크닉'

'기술'

'경력'

 

위와 다른, 개인 역량을 넘어서는 차이가 있습니다.바로 '패턴'이 존재한다는 것인데요.

 

 

월 매출 500만 원 내는 디자이너와 1500만 원 내는 디자이너의 매출 구조를 분석하면 미용 실력을 넘어서는 차이가 있었습니다.고객수X객단가 계산을 하면 총 매출이 나오는데요.

 

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'고객 수'만 확인할 게 아니라,그 고객이 '어떤 사람', '어떤 고객'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. 

 

 

 

 

매출을 잘 내는 하이퍼포머 헤어디자이너를 보면

고객을 대하는 말투, 태도, 방식이 특별합니다.

 

한두 명의 하이퍼포머가 아니라, 대부분의 하이퍼포머를 분석하면 공통점을 볼 수 있는데요.

천성적인 성정을 떠난 부분에서 공통적으로 보여지는 현상이 있었습니다.

 

뷰티 경영 전문가 김세훈 대표는 이 현상을

<주도적인 헤어디자이너의 매출 습관> 이라고 부릅니다.

 

 

 

 

단순히 시술을 잘한다고 해서 매출을 잘 내는 것이 아닙니다.탑 클래스 헤어디자이너들을 보면 단순히 '열심히' 하겠다는 태도만 있는 것이 아니고,다양한 분야의 역량이 모여 높은 매출을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.헤어디자이너의 매출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 것은 '주도적인 습관과 생각'이었습니다.

 

 

미용은 사람과 사람이 이어지는 서비스 업종입니다.최근 고객이 미용실을 방문하는 형태를 분석해 보면'미용실의 브랜드'에서 헤어 디자이너 '개인'을 보고 찾는 고객이 증가했습니다.

 

헤어 디자이너와 고객, 1:1로 마주하고, 머리를 믿고 맡기는 분야이다 보니퍼스널 브랜딩이 중요해진 것이죠.

 

 

고객 또한 '○○ 디자이너', '○○ 원장'으로 기억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[재치있고 컬러 염색에 특화된 ○○ 디자이너]처럼 개인의 특성을 특정하여 연관짓기도 합니다.

 

이 모든 요소들이 헤어디자이너의 매출과 연관됩니다.

 

 

주도적인 헤어디자이너의 매출 습관을 들이기 위해서는미용이 지닌 특수한 속성, 즉 특수성을 이해하고 있어야 합니다.

 

디자이너의 행동과 말투, 전문 시술, 성격, 성향 등 다양한 요소가 어우러져디자이너 자체가 [브랜드] 되는 것입니다. 

 

주도적인 헤어디자이너란,[브랜드가 있는 디자이너]라는 의미가 됩니다. 

 

 

 


퍼스널 브랜딩이 중요한 이유

 

고객에게 호감을 얻어낸다면 매출은 자연스럽게 따라 올라갑니다.

헤어디자이너가 고객에게 호감을 얻을 수 있는 요소는 어떤 게 있을까요?

 

  • 헤어디자이너로서의 역량 (시술 능력)
  • 잘 통하는 대화 (공감 능력)
  • 적극적인 제안 (업세일링)
  • 컴플레인 대처 (사후 처리)
  • 다음 예약을 잡는다 (지속적인 만남)
  • SNS에 잘 모아진 포트폴리오 (홍보)

고객이 모이는 데에 있어서 시술 능력만이 중요하지 않다는 사실, 잊지 마세요!

 

 

태도를 바꾸면 브랜드가 됩니다.
대화를 하면 매출이 오릅니다.
일단 실행하면 현실로 만들 수 있습니다.

클릭 시 해당 전자책으로 이동합니다.

 

하이퍼포머 헤어디자이너로 성장하는 지름길,

<주도적인 헤어디자이너 매출습관>은 뷰티 경영 전문가 김세훈 저자의 전자 도서를 통해 배우실 수 있습니다. 

지금 만나보세요! 

 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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